글로벌 슈퍼쉐프 고든램지 그가 냉장고를 부탁해 출연하는 이유

글로벌 슈퍼쉐프 고든램지가 드디어 냉장고를 부탁해 프로그램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우리에게는 최근 찍은 카스맥주 선전으로 많이 알려져 있는 요리사 이지만, 사실 세계적으로 매우 유명한 미슐랭 스타를 현재 14개나 보유하고 있는 저력을 지닌 요리사 입니다.


최근 카스맥주 광고로 인해 더러운 자본주의에 물들었다, 돈을 정말많이 주었다더라 등 수많은 소문이 난무하며 악평을 받고 있지만 그의 실력 그리고 음식에 대한 기준은 확고하며, 나름대로의 철학이 있는 요리사 임에는 틀림 없습니다. 하지만 평소에 해외 예능에서 출연하여 도전자들에 음식을 평가하는 모습을 보고 있자면, 그의 상반된 모습에 놀라게 됩니다.


그런 그가 한국의 예능에 출연을 하게 되고 게다가 평가가 아닌 15분짜리 요리대결을 펼치게 된다니 매우 놀라운데요. 고든램지는 11/18(토) 진행되는 JTBC 메인 프로그램 중 하나인 냉장고를 부탁해 녹화가 예정되어 있다고 합니다. 해외에서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인 헬스키친 (Hell's Kitchen) 그리고 키친 나이트메어 (Kitchen Nightmare) 등등 수많은 예능에 출연해 독설 가득한 그의 이미지를 구축 했습니다.


냉장고를 부탁해의 담당 PD는 요리분야에 최고인 분들이 15분간 요리로 자신을 평가받는다는 것이 쉽지많은 않은 일인데, '냉장고를 부탁해'의 포맷에 대한 관심을 가지고 있어서 흔쾌하게 출연을 결정해 주었다고 합니다. 고든램지 출연분은 12월 초 정도에 방영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아까도 이야기 드렸듯이 고든램지는 그 특유의 독설로 전세계 시청자를 사로 잡았는데요. 아마 많은 사람들이 알고 계시겠지만 예능에서 그의 고성과 도전자를 멘붕에 빠지게 만드는 멘트는 한동안 인터넷에서도 매우 유행 했었죠. 특히 음식이 덜익어서(The Chiken is so undercooked) 라는 멘트로 시작되는 독설이 큰 히트를 치면서 수많은 패러디까지 양산해 내게 됩니다. 


말도 많고 탈도 많은 글로벌 슈퍼쉐프 고든램지 그의 냉장고를 부탁해 출연 그의 행적을 생각하면 어떠한 어록이 나올지 그리고 얼마나 큰 즐거움을 줄지 매우 큰 기대가 됩니다. 그의 저력과 세계를 평정한 요리실력은 과연 냉장고를 부탁해의 출연자들에게 만족을 줄지 귀추가 주목 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